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세상에서 처음 만나는 "냄새 없는 오븐"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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세상에서 처음 만나는 "냄새 없는 오븐"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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세상에서 처음 만나는 "냄새 없는 오븐"

고객지원

가스쿡탑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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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1. Q

    점화는 되지만 손잡이에서 손을 놓으면 꺼지거나 부저음 울림.

    · 제품 하단 건전지 2개를 교체해주세요.

    · 건전지 교체 후에도 동일증상 시 AS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2. Q

    조리 중 부저가 울리고 꺼집니다.

    · 냄비 바닥이 편평한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· 냄비 바닥이 울퉁불퉁하거나 유리용기, 뚝배기 등 사용 시 열전도가 잘 되지 않거나 과열방지센서와 밀착되지 않아 오작동 할 수 있습니다.

  3. Q

    사용하지 않는데 스파크가 튀어요.

    · 가스냄새가 나는지 확인해 주세요. 가스냄새가 없고 별다른 이상이 없다면 제품 내부 습기로 인한 오작동(연속스파크)입니다.

    · 입주청소(물청소), 조리 중 물넘침, 장마철 높은 습도 등에 의해 발생할 수 있는 현상입니다. 이럴 때에는 가스 중간밸브를 잠궈주시고 자연건조되도록 환기를 시켜주거나 손잡이 주변을 드라이기로 건조시켜 주십시오.

  4. Q

    점화되지 않을 때

    · 건전지가 올바르게 결합되어있는지 확인 또는 건전지 교체

    · 점화플러그와 버너 사이에 이물질이 끼거나 오염되어 있는지 확인 후 세척해주세요.

    · 버너 캡을 열고 가스가 나오는 노즐(황금색부품)의 구멍이 막혔는지 확인해주세요.

  5. Q

    불꽃 모양이 이상해요

    · 버너 헤드, 버너 캡 등 버너 조립이 잘못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.

    · 버너 헤드, 버너 캡을 세척해주세요.

    · 쿡탑 주변 습도가 높을 경우 공기 중 수분으로 인한 불완전 연소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. 환기 등을 통해 쿡탑 주변 습도를 낮춰주세요.